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는 NHN게임즈의 새로운 온라인 게임인 C9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담은 MSI C9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AMD, NHN게임즈, 그리고 대원컴퓨터의 협력으로 선보인 이번 MSI C9 스페셜 에디션은 이른바 ‘AMD 부활세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C9 공식 홈페이지의 ‘My C9’ 웹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C9 SE 패키지에 들어 있는 ‘AMD 부활세트’에는
C9이미지를 형상화한 박스 패키지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기존 MSI AMD칩셋 제품과 모든 성능이 같으며, 2천 세트 한정으로 진행되어 그 가치가 높다는 것이 대원컴퓨터 측의 설명이다.
최근 공개되어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NHN게임즈의 야심작 C9은 기존 MMORPG와는 조금 다르게, 액션 게임의 요소를 많이 가미하여, 타격감과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AMD와의 전략적 제휴로 AMD 프로세서와 ATI 라데온HD 그래픽카드 시스템에서 더욱 수준 높은 그래픽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ATI 라데온HD에서만 가능한 테슬레이션(Tessellation)이라는 기술을 통해 물체의 표면이 더욱 더 사실적으로 표현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대원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AMD와 MSI의 공식 유통사로서 대원컴퓨터는 앞으로도 고성능 PC를 장만하는 사용자 중에 고사양을 요구하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