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는 10월말 출시 예정인 MS Windows 7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된 MS Windows VISTA Home Premium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쿠폰은 Windows 7 업그레이드 비용을 결제할 때 쓸 수 있고, 쿠폰이 없으면 19,900원을 결제하면 된다.
요즘 팔리고 있는 Windows VISTA는 Windows 7 출시가 되면 무료 업그레이드되기는 하지만, 패키지 비용과 운송료 등의 실비는 소비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하지만 이번에 대원컴퓨터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쓰면 이런 업그레이드 비용마저 아낄 수 있다.
한글판 Windows 7은 10월말 나올 예정이며, 일정 변경이 없으면 11월에는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Windows 7은 기존 Windows보다 안정성이 높아졌으며 작업 표시줄이 개선되었다. 웹브라우져는 Internet Explorer 8이 기본이며, 파일관리와 장치관리가 쉬워졌다. 가상화 기술을 이용, 기존 XP와 호환성을 높였고, PDA(Windows Mobile)나 XBOX360(Media Center) 연결 기능이 강화되어 모바일과 멀티미디어 요소의 미래지향적인 부분이 향상된 운영체제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MS Windows7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이 제공되는 MS Windows VISTA의 값은 99,000원이며, CJ몰, GS이숍, 신세계몰 및 대원컴퓨터 홈페이지(www.dwcom.co.kr)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여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