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품 세트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 제공…2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대원씨티에스(대원CTS)가 운영 중인 컴퓨터코리아(이하 컴코)가 자사 총판 제품 위주로 인기 있는 PC 주요 부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묶어 판매한다.
컴퓨터코리아는 3월 한 달간 ‘컴코 추천 부품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PU와 메인보드를 기본 구성으로 SSD, 그래픽카드, 운영체제(OS) 등이 더해진 세트 상품을 다양하게 구비해 개별 부품을 구매할 때보다 더 큰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추천 부품 세트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컴코 웹사이트의 추천 부품 세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퓨터코리아만의 차별화된 강점은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대원씨티에스와 총판 계약된 제품을 누구나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총판 제품 구매 시에는 납품 시 제조사로부터 영업 보호와 가격 지원,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 그리고 AS 지원에 이점이 있다.
경쟁이 치열한 유통업계에서는 제품 가격 외에도 배송료를 합산해 구매를 고려할 수밖에 없는데, 컴코에서는 2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정책을 고수하고 있어, 납품 위주로 구매하는 사업자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납품 건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결제일을 조정할 수 있으며, 담당 영업사원의 방문 요청 시 편리하게 상담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PC 조립까지 원할 경우에는 추천 조립 PC나 맞춤 조립 PC를 이용해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3만원 상당에 제공되는 PC 조립비와 OS 설치비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무료로 제공되며, 1만5000원에 1년간 무상 출장 AS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컴코는 조립 PC·부품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IT 전문가로 구성된 컴코 영업팀 및 MD팀이 온라인 견적상담 창구를 활짝 열어놓고, 리셀러의 납품/견적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