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는 최신 코어 i3 / i5 / i7 등과 궁합을 이루는 H55칩셋 메인보드, MSI H55-GD65대원, MSI H55M-P33대원을 내놓아, H55 라인업을 대폭 보강한다고 밝혔다. 단 1초 만에 오버클럭을 완성하는 OC지니를 비롯한 최신 기술을 가득 담은 이번 신제품들의 출시로 더욱 다양한 H55 메인보드를 골라 쓸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대원컴퓨터 측의 설명이다.
<고성능 H55 메인보드, MSI H55-GD65대원>
이번에 선보인 메인보드 가운데 보인 MSI H55-GD65대원은 동급 대비 강력한 성능을 뽐내는 메인보드다. 무엇보다 단 1초 만에 오버클러킹을 끝낼 수 있는 OC지니를 갖춰 쉽고 편하게 오버클럭을 해치울 수 있다. 특히 CPU는 물론 CPU안의 iGPU성능도 같이 끌어올려 3D마크기준 약 45%의 성능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고성능 MSI메인보드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DrMOS기능으로 뛰어난 절전효과 및 전력효율을 뽐낸다.
APS기능으로 CPU, 메모리, 칩셋이 필요한 전원소모량에 능동적으로 조절하는 이른바 그린PC을 꾸미기에도 알맞다. 플랫히트파이프로 공기 흐름에 탁월한 설계를 보여주며, 풀 로드시에도 평균 52도씨 이하의 시원한 메인보드로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D서브 및 DVI포트는 물론 최신 HDMI포트까지 골고루 갖춘 것은 물론, 내장된 인텔 GMA HD만으로도 픽셀쉐이더 4.0, 다이렉트X 10은 물론 HD급 동영상도 부드럽게 감상할 수 있다. ATI 크로스 파이어X을 이용할 수도 있어 경우에 따라서는 더욱 고성능 멀티그래픽을 즐길 수도 있다. 고성능 H55메인보드를 찾는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의 마이크로ATX메인보드, MSI H55M-P33대원>
함께 선보인 MSI H55M-P33은 가격대비 성능 비를 우선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경제성을 최대한 살린 마이크로 ATX타입 제품이다. 군더더기 기능을 쫙 빼고, 값을 크게 내린 점이 무엇보다 먼저 눈에 들어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필요한 기능과 안정성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예를 들어 안정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APS기능이 대표적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쓰임새에 따라 CPU나 메모리의 전력 소모량에 따라 빠르게 대응한다. M플래쉬를 통해 바이오스가 망가지더라도 굳이 AS센터를 들릴 필요 없이 빠르게 대응한다거나, USB Safeguard 기능으로 혹시 모를 전기적 손상도 막을 수 있어 안심이다.
대원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MSI H55-GD65대원, MSI H55M-P33대원 등을 내놓게 되어, 더욱 풍부한 H55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기타 제품관련 문의는 대원컴퓨터(02-2004-7700(대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