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대원씨티에스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MSI ATI 그래픽카드 공식 런칭 2009-11-05

첨부파일
조회수 2105

* 대원컴퓨터, MSI ATI 그래픽카드 풀 라인업 제품 유통 시작

* AMD 프로세서, MSI 메인보드와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

그래픽카드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

 

2009 11 4일, AMD MSI의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 MSI ATI 그래픽카드를 정식으로 런칭하며 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원컴퓨터는 이날 용산 파크델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MSI ATI 제품 소개 및 그래픽카드 유통전략 등을 밝혔다. 대원컴퓨터 홍태화 상무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홍태화 상무는 “신중하게 그래픽카드 진출 시기를 검토해 왔다”고 밝히고 “이미 유통중인 AMD 프로세서, MSI 메인보드는 물론 대원컴퓨터가 판매하는 다양한 컴퓨터 핵심부품과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MD코리아 안광태 이사의 ATI 그래픽카드 특징 설명 및 MSI코리아 오호상 팀장의 제품 설명으로 이어진 이날 행사는 대원컴퓨터의 그래픽카드 유통전략 소개로 마무리되었다.

 

 

이번에 대원컴퓨터에서 새롭게 유통하는 MSI ATI 제품군은 신제품 라데온HD 5870을 시작으로 라데온HD 5850 MSI에서 제작하는 모든 ATI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게 된다.

 

얼마 전 선보인 최신 MSI 라데온 5000시리즈는 40nm의 미세 공정 및 최신 다이렉트X 11 지원을 통한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7 및 게임에 대한 강력한 호환성, 듀얼 DVI, HDMI, Display Port 등을 통한 동시 3개 모니터 출력으로 서라운드 게이밍 디스플레이 구성을 할 수 있는 ATI EYEFINITY 등 다양한 기능을 뽐내는 제품이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대원컴퓨터 김영로 부장에 따르면 “AMD 프로세서와 MSI메인보드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는 다양한 전략 및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며, “오픈마켓을 통한 그래픽카드 판매 전담팀 구성, 리스 및 렌탈 시장 적극 공략, 소규모 시스템 제조사와의 협업, 프로세서 및 메인보드를 한데 묶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 개발 및 소비자에게 와 닿는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고 “대원컴퓨터의 장점인 유통판매 채널에 교육 및 파격적인 인센티브 프로그램, 적극적인 마케팅 등을 통해 일년 안에 눈에 보이는 시장 점유율을 이루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대원컴퓨터에서 판매하는 모든 MSI 그래픽카드는 무상 AS 3년을 보장하며, 대원컴퓨터 자체 AS센터에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