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대원씨티에스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대원씨티에스에서 유통하는 제품 소식과 회사에 관련된 언론(PRESS) 자료들입니다.

대원씨티에스, 롯데온 온세일 참여··· 루밍 2종 특가 이벤트 개최 2022-06-20

첨부파일
조회수 36

대원씨티에스, 롯데온 온세일 참여··· 루밍 2종 특가 이벤트 개최

 

- 대원씨티에스, 롯데온 온세일 통해 루밍 모니터 할인

- 고품질 성능과 차별화 A/S 정책 갖춘 루밍 모니터, 저렴한 가격에 제공

- 쿠폰 다운로드 후 구매 시 적용, 최대 7.3% 할인

 


▲ 대원씨티에스 루밍 모니터 

 

[2022620, 대한민국 서울] ?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가 롯데온 온세일을 통해 루밍(Luming) DW24F1OMDW27F1OM의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루밍은 AMD, ASUS,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의 자사 브랜드다. 완성도 있는 품질과 우수한 성능,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루밍은 체인지 바이 루밍(Change by Lum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루밍은 롯데온 온세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오피스용 모니터 DW24F1OM DW27F1OM을 최대 7.3%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소비자는 제품 구입 전 쿠폰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온 온세일은 오는 6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인 루밍 DW24F1OM DW27F1OM은 각각 24인치, 27인치 크기의 오피스용 모니터로 풀HD(1,920x1,080) 해상도와 178도 광시야각, 4,000:1 명암비로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75Hz 주사율과 5ms 응답속도,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해 한층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 시력보호 기능을 추가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다.

 

대원씨티에스는 루밍 모니터를 위해 차별화된 A/S 정책도 도입했다. 30년 이상 글로벌 기업의 제품을 유통하며 쌓은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불량화소가 1개만 발생해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완전 무결점 정책, A/S 신청 시 교환할 제품을 먼저 발송하고 불량 제품을 수거하는 선출고 정책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품질과 A/S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롯데온 온세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성능,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루밍 모니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며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루밍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롯데온 온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원씨티에스 루밍 DW24F1OMDW27F1O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원씨티에스(www.dwc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