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공식파트너 ‘대원씨티에스’와 ‘롯데하이마트’가 협업을 통해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IT 전략운영 시범매장 미디어 전문관을 지난 25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DJI사 ‘드론’의 실제 비행 시연을 체험할 수 있으며, DJI 액션2를 비롯한 액션캠과 스마트폰짐벌인 OM5 등 소비자가 직접 구동과 영상 확인까지 가능한 전문 쇼룸이다. 체험의 기회만이 아닌 구매 시 기초 교육과, 초기 세팅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이 더욱 편리하겠다.
이에 DJI 한국총판인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드론이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드론 체험관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드론과 액션캠, 각종 짐벌 장비 등 촬영 장비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직접 체험하고 경험해 보길 바란다. 하이마트 용인 구성점과 원주 단계점 에도 DJI 전문 체험관이 12월에 신설된다”고 말했다.
지난 11월 5일에 출시된 매빅3는 DJI사의 플래그십 드론으로 핫셀블라드 카메라가 탑재되어 항공촬영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Apple ProRes 422 HQ 코덱과 고속 데이터 저장이 가능한 1TB SSD가 기본 탑재된 ‘MAVIC3 CINE’ 모델의 경우에는 고화질 이미지 촬영과 후편집 유연성에 더욱 특화되어 있다. DJI Action2는 모듈형 액션캠으로 마그네틱 디자인을 채택해 탈부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DJI사의 드론 및 영상 촬영장비는 DJI 한국총판 공식 파트너사인 대원씨티에스의 DJI 자사몰, 하이마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등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