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Value Creator, 대원CTS(www.dwcts.co.kr / 대표 정명천)는 지난 3월 18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세계적인 기업솔루션 기업들과 함께 기업고객들을 초청하여 자사의 보안 네트워크 솔루션에 대한 세미나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각 기업솔루션 기업들의 담당자들이 나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버 성능을 높여주는 삼성 SSD, 가상화 망 분리 솔루션 개발사 퓨젼데이타의 JDesktop Enterprise 5.0, 가상화 환경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솔루션 Dell 스토리지, 외주용역 단말통제 시스템 비젯 SPAC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한국노벨에서는 오픈소스인 SUSE 리눅스와 다양한 리눅스 통합관리 DR 솔루션 FORGE 등을 소개했다.
대원CTS는 이번 행사에서 기업 네트워크와 보안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 동안 제품이나 서비스마다 따로 나뉘었던 제안, 견적, 기술지원을 한 번에 제공하는 ‘올인원-원스톱 서비스’를 설명했다. 이를 통해 각각 기업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손쉽게 파악하고,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사전 마케팅에서부터 사후 기술지원까지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대원CTS는 수많은 네트워크와 보안 업체 등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델, 퓨젼데이타, 파이오링크 등은 총판계약을 맺고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내부적으로 기업영업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 양성에도 많은 투자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원CTS 기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우석 이사는 “Commercial Biz(기업시장)를 가속화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대원CTS가 기업시장에서 많이 인지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특히 당사가 추구하는 Solution Provider로써 대원을 알리고, 관련 비즈니스를 대원을 통하면, 제안+견적+기술력까지 올 인원 서비스 지원 가능함을 꼭 기억 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