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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코리아, 고객 불편 최소화 위한 토요 고객지원 2013-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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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 B2B Mall,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는 고객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이번 주부터 토요일에도 고객지원에 나선다. 고객 상담뿐만 아니라 조달 가능한 품목에 한해서는 택배발송과 고객방문수령이 가능하다.

 

토요 고객지원 결정은 컴퓨터코리아의 주요 고객인 PC판매점이 토요일에도 업무를 하며, 조금이라도 빨리 상품을 받아 보기를 원하는 고객이 많다는 판단에서 나온 것이다.

 

상담 가능 시간은 오후 3시까지이며, 택배발송(퀵서비스 포함)과 직접수령은 오후 2시 주문 건까지 처리된다.

 

자세한 사항은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를 방문 하거나 고객상담센터 1599-1117로 전화 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