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대원씨티에스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컴퓨터코리아, 고객 위한 배송서비스로 탈바꿈 2013-10-02

첨부파일
조회수 2737

대한민국 대표 B2B Mall,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는 고객이 편리하게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도록 배송서비스를 개선 하고, 가을맞이 사이트 개편 기념 이벤트를 한다.

개선되는 배송서비스는 택배사 선택 서비스와 당일배송 서비스 도입이다.

택배사 선택 서비스는 고객 입장에서 편한 택배사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계약 택배사인 CJ대한통운 외에 로젠택배를 추가 하여 채널고객이 택배사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당일배송은 서울, 경기 지역의 고객이 오전 11시까지 입금하면 당일에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시행기념으로 서울, 경기 구분 없이 박스당 2,50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 한다.

가을맞이 개편 이벤트는 두 가지로, 10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명에게 Seagate BackupPlus 1TB 외장하드디스크를 추첨 증정하는 "텐텐이벤트”와 첫 주문 고객에게 컴퓨터코리아 로고가 새겨진 고급 이중스텐컵을 증정하는 "환영합니다" 이벤트이다.

컴퓨터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택배사 선택 서비스와 당일배송 서비스 도입은 고객이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컴퓨터코리아는 대원CTS에서 사업자회원만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B2B전문몰로 기존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는 "여신구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원CTS에서 직접 유통하는 22개 브랜드의 상품 외에 2만가지의 IT전문상품을 상시 할인 판매하며 올해 안에 1만개의 채널확보를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