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B2B Mall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가 오픈을 알리기 위해 용산 전자상가를 시작으로 대구와 대전, 광주, 부산 지사에서 로드쇼를 진행하고, 회원사 2,000개 돌파기념 무료 택배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로드쇼는 용산 전자상가를 비롯해 전국 주요 광역시에 위치한 판매 채널들에 B2B Mall '컴퓨터코리아'를 알리고, 아울러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 안내와 기념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18일에는 용산전자 상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19일에는 부산과 대전, 광주, 20일에는 대구를 마지막으로 로드쇼 일정을 마무리 했다.
대한민국 대표 B2B Mall 컴퓨터코리아는 최근 가입 회원사 2,000곳 돌파 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전 품목 무료택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CPU 하나만 구매하더라도 무료배송이 가능하기에 신규 회원사에게는 컴퓨터코리아를 이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컴퓨터코리아 관계자는 “전국의 딜러들과 상생하는 B2B 몰을 만드는 게 가장 큰 목적”이라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B2B Mall 컴퓨터코리아를 알리고, 회원사에게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