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유통업계 1위, 대원CTS(www.dwcts.co.kr / 대표 정명천)는 지난 12일 용산 전자상가 일대에서 독점 유통하고 있는 AMD 메모리 로드쇼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용산 전자상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판매채널들에게 AMD 메모리의 장점이 설명된 전단지와 AMD로고가 인쇄된 일회용 종이컵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품을 홍보했다.
AMD 메모리 전단지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MD 메모리 특징과 우수성, 특히 대원CTS가 유통하고 있는 AMD FX 8120과 ECS A960M-M3를 묶어 쓰면 경쟁사 코어 i5-3550보다 가격대비 성능이 훨씬 뛰어나다는 점 등을 강조했다.
AMD 메모리는 지난달 14일 대원CTS를 통해 단독으로 국내 런칭 되었으며, DDR3 규격의 클럭 스피드는 각각 1,333MHz와 1,600MHz가 선보였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대원CTS 관계자는 “획일적이던 메모리 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AMD 메모리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AMD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알렸다.
한편, 이와 더불어 대원CTS는 AMD CPU 구매 후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몀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뉴아이패드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http://www.facebook.com/dwctspage?sk=app_317298611662343)를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