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대원씨티에스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벤큐 LED LCD를 MBC 일일드라마에서 본다 2011-04-07

첨부파일
조회수 3831

IT유통업계 1위, 대원CTS(www.dwcts.co.kr / 대표: 정명천)는 벤큐 LED LCD를 MBC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에 PPL(Product Placement: 제품 간접광고)로 참여한다.

 

 

'남자를 믿었네'는 정 많고 철 없는 엄마와 두 자매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려 낸 작품. 사랑하면서도 안타깝게 헤어진 연인의 그리움을 간직한 열정적인 순정 멜로와 사랑에 서툰 그래서 더욱 귀여운 사랑을 보여주는 풋풋한 멜로 그리고 서로를 살뜰히 챙겨주는 황혼의 멜로 등 삼색 멜로가 잘 어우러져 있다.

출연 배우는 박상민, 우희진, 심형탁, 왕빛나, 김동욱, 이다인, 홍수아 등이며, '커피프린스 1호점'로 유명한 이은규 PD와 '로비스트',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의 주찬옥 작가가 함께 했다.

PPL로 참여하는 벤큐 LED LCD는 V2420H와 V2220H로, 슬림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고급스러운 모니터이다. 15mm의 초슬림 디자인에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높은 명암비와 놀라운 컬러 표현력 그리고 높은 에너지 효율이 특징이다.

 

 

벤큐는 독자적인 LED 백라이트 기술과 화질보정 기술 그리고 자체 LCD 패널 개발 제조 능력(자회사)을 가진 세계적인 디지털생활가전제품 제조회사이다.

벤큐 LCD 모니터에 대한 문의는 대원CTS(대표전화 02-2004-7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