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유통업계 1위, 대원CTS(www.dwcts.co.kr / 대표 정명천)는 신제품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 무선 데스크톱 800 출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0월에 정식 출시될 MS 무선 데스크톱 800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수준까지 값을 낮춰 2.4GHz 무선 키보드/마우스 시대의 본격화를 선언하는 제품이다.
오는 10월에 선보일 예정인 MS 무선 데스크톱 800은 2.4GHz 무선기술을 통해 유선 키보드/마우스보다 한결 안정된 환경에서 편안하게 쓸 수 있는 무선 키보드/마우스이다. MS 무선 데스크톱 800에서는 기존 27MHz의 다른 제품의 최대 단점으로 꼽히던 연결의 불편함과 낮은 수신율 때문에 생기는 오탈자의 불만을 더 이상 찾아 볼 수 없다. 더 넓고 안정된 사용환경 덕분에, 회의실 끝에 있는 PC 조정도 문제 없다. 마우스 바닥에 부착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신기는 어른 엄지손톱 크기 정도로 작고, 번거로운 페어링 작업 없이 USB단자에 꽂기만 하면 바로 알아채 쓸 수 있다.
예약판매는 인터넷 주요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MS 무선 데스크톱 800을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예약판매 구매자 모두에게는 버거 교환권 2장이 선물로 주어지며, 이와는 별도로 추첨을 통해 XBOX 360, LCD 모니터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와 함께 최근 각광받고 있는 SNS서비스인 트위터 이벤트(@dw_cts)를 통해 각종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MS 무선 데스크톱 800을 일주일에 한 명씩 추첨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MS 하드웨어 유통사인 대원CTS 담당자는 “대중성 있는 가격대의 MS 무선 데스크톱 800의 출시는 그 동안 좋은 품질에도 비싼 값 때문에 망설였던 2.4GHz 무선 키보드/마우스의 보편화를 이끌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예약판매에 대한 문의사항과 MS 하드웨어 구입문의는 대원CTS(대표전화: 02-2004-774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