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는 인텔 GMA X4500 그래픽코어를 갖춘 경제형 메인보드 MSI G41M-P25대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꾸준한 인기의 G41칩의 새로운 표준! MSI G41M-P25대원>
인텔 G41칩셋을 써서 45nm 공정 코드명 요크필드와 울프데일 프로세서를 모두 쓸 수 있는 LGA755패키지용인 이 제품은 칩셋이 가진 기본적인 기능에 MSI 특유의 다양한 기능을 더했으면서도 값을 낮춘 보급형 제품이다.
그 동안 G41칩셋 메인보드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효율 전원절약기술인 APS를 통해 메인보드에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약속하며, 오버클럭에 관심 많은 이들을 위한 이지OC 스위치는 쉽고 편하게 클럭을 바꿔 쉽고 빠른 오버클럭을 약속한다.
쓰임새가 늘어나고 있는 USB 주변기기를 안전하게 쓸 수 있도록 USB Safeguard라는 기능을 통해 혹시 모를 USB장치의 안정성도 한결 보강했다. 역시 USB통한 쉽고 빠른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약속하는 M플래쉬 역시 이런 흐름을 잘 보여준다.
대원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안정성이 검증된 G41칩에 MSI만의 다양한 부가기능과 안정성을 극대화한 스테디셀러 모델”이라고, MSI G41M-P25대원을 설명했다.
기타 제품관련 문의는 대원컴퓨터(02-2004-7700(대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