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 국내 최초 윈도우7 64비트, TV기능 갖춘 올인원 PC
MSI Wind Top AE2220T Multi Touch TV 출시
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는 국내 최초로 TV와 멀티터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PC, MSI Wind Top AE2220 Multi Touch TV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MSI Wind Top AE2220 Multi Touch TV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우선 TV기능을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동안 올인원PC는 멋진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TV기능을 갖춘 제품이 없어 따로 TV수신카드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기본으로 디지털 TV기능을 갖추고 있어 쉽고 편하게 TV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기에 HDMI 입력포트를 갖춰 게임기 등 TV출력이 필요한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해 쓸 수 있어 더욱 제품 가치를 높였다. Full HD급 화면으로 디지털 TV를 간편하게 리모컨으로 즐길 수 있다.
MSI 올인원 PC의 또 다른 장점인 터치기능은 이 제품에서는 멀티터치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멀티터치 기능을 갖춰, FULL HD급 22인치 대 화면을 더욱 쉽고 편하게 터치만으로 거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더군다나 운영체제 역시 멀티기능을 100% 써먹을 수 있는 윈도우7을 흔히 볼 수 있는 32비트가 아닌 고성능 64비트로 기본 설치, 안정성을 더욱 높인 고성능 제품이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덕분에 기본 4GB 대용량 메모리를 온전히 인식해 써먹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성능과 안정성을 뽐낸다.
윈도우7 64비트에 어울리는 사양 역시 화려하다. 올인원PC타입으로는 보기 드물게 강력한 인텔 코어2듀오 T6600을 프로세서로 달았고, 그래픽 역시 엔비디아 ION으로 지포스 9300급 그래픽이 담겨있다. 덕분에 FULL HD급 동영상의 완벽한 재생은 물론 각종 3D게임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운드 역시 5.1채널 SRS급 오디오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4GB 대용량 메모리와 640GB 초대용량 하드디스크 역시 제품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포인트이다.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130만 화소 웹 캠 및 6개에 이르는 USB단자 등 부가 기능도 넉넉하다.
대원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올인원PC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거의 모두 반영한 제품”으로 “특히 PC와 TV가 모두 필요한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제품 출시의 소감을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원컴퓨터(02-2004-7700(대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