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www.dwcom.co.kr / 대표 정명천)는 최신 AMD 페넘II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쓸 수 있고 APS, 솔리드 캐패시터 전원부, Easy OC 스위치, Unlock CPU Core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부가기능에 강력한 온 보드 그래픽 기능까지 갖춘 마이크로 ATX메인보드인 MSI 785GM-E51대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강력한 내장 그래픽과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춘 MSI 785GM-E51대원>
이번에 선보인 MSI 785GM-E51대원은 무엇보다 강력한 내장 그래픽 기능을 갖춘 AMD 785G 칩셋을 심장으로 달아 최신 AM3 타입 CPU는 물론, 최신 DDR3 메모리를 듀얼 채널로 구성, 무려 16GB까지 대용량 메모리를 달아 쓸 수 있어 윈도우7와 찰떡궁합을 이룬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내장 그래픽으로는 최고 수준인 ATI 라데온HD 4200 코어를 갖춰, 다이렉트X 10도 하드웨어적으로 아무런 문제없이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하이브리드 크로스파이어(Hybrid CrossFireX) 기술을 활용하면, 따로 ATI 그래픽카드를 달아 쓰더라도 내장 그래픽의 기능을 더해 쓸 수 있어 더욱 뛰어난 멀티 그래픽 성능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크기가 작은 마이크로ATX타입 메인보드답게 전원에 대한 배려 역시 믿을만하다. MSI 메인보드만의 장점인 APS기술을 갖춰, 시스템의 쓰임새에 따라 알맞은 전원을 그때 그때 맞춤식으로 공급하기에 강력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전원 소비량이 적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소비자들의 불만인 메인보드의 수명, 특히 전원공급의 핵심부품인 캐패시터의 경우 솔리드 캐패시터를 달아 더욱 긴 수명과 전원공급의 안정성을 약속한다. 얼마 전 소비자 공모전을 통해서 그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한 M플래쉬 기능을 통해 USB 메모리로 간편하게 바이오스 업그레이드를 살 수 있음은 물론이다.
최신 메인보드와 강력한 AMD 프로세서를 쓴다면 오버클럭의 유혹에 빠져보자! Unlock CPU Core라는 이름의 강력한 오버클럭 기능을 통해 강력한 오버클럭 기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Easy OC 스위치를 갖춰 굳이 번거로운 바이오스 조작 필요없이 쉽고 편하게 오버클럭을 할 수 있어 오버클럭 메니아는 물론 초보자들도 오버클럭에 도전할만하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대원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2010년에 대원컴퓨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AMD메인보드답게 소비자가 원하는 대부분의 기능을 빼놓지 않고 담았다는 것이 무엇보다 큰 특징”이라고 이 제품을 정의했다.
기타 제품관련 문의는 대원컴퓨터(02-2004-7700(대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