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대원씨티에스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안철수연구소와 V3 365 클리닉 판매계약 체결 2011-03-17

첨부파일
조회수 3296

 

IT유통업계 1, 대원CTS(www.dwcts.co.kr / 대표 정명천)는 대표적 정보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 / 대표 김홍선)와 가정용 보안솔루션 V3 365 클리닉 오프라인 판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대원CTS는 양판점, 할인점, 문구점에서 V3 365 클리닉 우선 판매권을 가지게 되었다.

V3 365 클리닉은 바이러스 실시간 감시와 검색은 물론, 불필요한 레지스트리와 임시 파일을 삭제하여 PC를 최적화해 주는 기능, 개인정보 완전 삭제 기능, 해킹차단 기능과 웹보안 기능 등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2GB까지 무제한 트래픽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웹하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계약으로 소비자들은 집과 사무실에서 더욱 쉽고 편하게 V3 365 클리닉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대원CTS가 판매우선권을 가지는 판매처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할인점과 하이마트, 전자랜드, 하이프라자, 디지털플라자 등의 전자제품 양판점 그리고 교보문고, 영풍문고, 알파문구 등의 대형 서점과 문구점 등이다.

 

대원CTS 소프트웨어유통 담당자는 판매사 사정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보다 많은 지역에서 V3 365 클리닉를 쉽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