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대원컴퓨터 시게이트 HDD 기술지원센터 입니다.
시게이트 HDD에 대한 AS불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의 원형이 보존 되지 않는 경우
-표면 낙서/스크래치/찍힘
-금속 부분에 낙서(지워도 흔적이 남는 경우)
-제품 라벨의 바코드 훼손/삭제
-제품 라벨의 찢어짐 등과 같은 훼손
-제품 라벨과 총판 라벨 외에 임의 부착물 부착
-외관 파손(케이블 연결 플라스틱 커넥터 부위 부러짐 등)
-핀 부러짐 등의 파손
-기판 파손/임의 교체/부품 탐(burn)
-나사홀에 나사 박힘
-위 예시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아 AS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2. 천재지변(홍수, 낙뢰 등)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
3. 측면 S/N과 윗면 S/N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또는 측면 S/N 라벨이 제거되거나 훼손된 경우
4. 씨게이트/맥스터 외장 드라이브
- 씨게이트/맥스터 외장 드라이브는 완제품 일체형이므로 내장 드라이브만 꺼내 A/S 받을 수 없습니다.
- 씨게이트/맥스터 외장 드라이브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 흔적이 있는 경우
- 씨게이트/맥스터 외장 드라이브에 물리적 충격으로 외부 케이스 등이 파손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