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상품 |
Barracuda |
Momentus |
Maxtor Basics |
FreeAgent(외장형) 및 SCSI |
Expansion(외장형) |
품질 |
1.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 a 2년은 1:1교환 또는 RMA, 3년차는 센터에서 RMA진행 2.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 a 2년은 1:1교환 또는 RMA, 3년차는 센터에서 RMA진행, 이후 나머지 2년은 개인 RMA |
제한적 3년 (1:1교환 또는 RMA진행) 이후 * Maxtor OneTouch 제품은 피씨디렉트(PCD)에서 A/S 가능함. |
제한적 5년 (1:1교환 또는 RMA진행) 이후 |
제한적 2년 (국내 보증 1년 (1:1교환 또는 RMA진행) 이후 개인 RMA 1년) | |
비고 |
※ NS계열(ex. ST3500320NS와 같이 모델명 끝에 'NS'로 끝나는 제품)제품은 피씨디렉트(1588-3877, www.pcdirect.co.kr)로 A/S이관 됨. 1. 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 |
* 기타 보증 관련 내용은 '품질보증'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