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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2010-02-16

첨부파일
조회수 9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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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Barracuda
시리즈(3.5")

Momentus
시리즈(2.5")

Maxtor Basics
(
외장형)

FreeAgent(외장형)

SCSI

Expansion(외장형)

품질
보증기간

1.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2009년 1월1 이후 제품)

a 2년은 1:1교환 또는 RMA,

3년차는 센터에서 RMA진행

2.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2008년12월31 이전 제품)

a 2년은 1:1교환 또는 RMA,

3년차는 센터에서 RMA진행,

이후 나머지 2년은 개인 RMA

제한적 3
(
국내 보증 2

(1:1교환 또는 RMA진행) 이후
개인 RMA 1)

* Maxtor OneTouch

제품은 피씨디렉트(PCD)에서

A/S 가능함.

제한적 5
(
국내 보증 2

(1:1교환 또는 RMA진행) 이후
개인 RMA 3)

제한적 2

(국내 보증 1

(1:1교환 또는

RMA진행) 이후

개인 RMA 1)

비고

NS계열(ex. ST3500320NS와 같이 모델명 끝에 'NS'로 끝나는 제품)제품은 피씨디렉트(1588-3877, www.pcdirect.co.kr) A/S이관 됨.

1. 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
2.
구입 일자는 보증 스티커 날짜와 구매 영수증(간이 영수증 불가) 중 가장 최근 일자
   
기준으로 산정
3.
보증 스티커 날짜(보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S/N 조회 일자 기준)와 구입 일자와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최장 2개월 까지만 인정
4.
대원컴퓨터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보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만 보증 적용
5.
무상 보증 기간 이더라도 외관상 파손/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
하단 보증기간 내 유상 또는 서비스불가 경우 참조)
6.
국내 보증 기간 내라도 제조사 사정에 따라 RMA 진행이 될 수 있음.
7.
기존 5년 보증 제품을 3년 보증 제품으로 교환 받을 경우 씨게이트에 통보하여 소급 적용
8.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
  
판매처나 A/S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기타 보증 관련 내용은 '품질보증'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