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안내

내방 서비스 처리 절차

내방 서비스 처리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내방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직접 방문

    대원씨티에스-AMD 기술지원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STEP 02.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STEP 03. 점검 및 A/S

    제품 접수 후 TEST 점검 A/S 처리

  • STEP 04.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내방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직접 방문

    대원씨티에스-MICRON 기술지원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STEP 02.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STEP 03. 점검 및 A/S

    제품 접수 / 외관 검사 후 TEST 및 A/S 처리

  • STEP 04.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임의 개봉 및 파손은 A/S 접수 불가)

내방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직접 방문

    대원씨티에스-Luming 기술지원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STEP 02.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STEP 03. 점검 및 A/S

    제품 접수 후 TEST 진행
    제품 파손(유상) 및 수리가 요구될 경우 입고 후 AS진행

  • STEP 04.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임의 개봉 및 파손은 A/S 접수 불가)

내방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직접 방문

    WD/SanDisk 교환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STEP 02.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STEP 03. 점검 및 A/S

    제품 접수 / 외관 검사 후 TEST 및 A/S 처리

  • STEP 04.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임의 개봉 및 파손은 A/S 접수 불가)

내방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직접 방문

    WD/SanDisk 직접 방문

    SanDisk SSD 제품에 한함.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STEP 02. 서비스 의뢰서 작성

    WD/SanDisk 번호표 뽑으신 후 대기실에서 기다리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 STEP 03. 점검 및 A/S

    제품 접수 / 외관 검사 후 TEST 및 교환 처리

  • STEP 04.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SanDisk USB, SD 등 메모리 제품은 방문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니 택배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증상에 따라 테스트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불량 확인 후 A/S 처리 해 드립니다.

불량 증상 즉시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센터 입고 후 처리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임의 개봉 및 파손은 A/S 접수 불가)

내방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직접 방문

    대원씨티에스-JABRA 기술지원센터 직접 방문

    센터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

  • STEP 02.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방문 순차대로 대기실 대기

    ※ 방문 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AS 접수

    자브라 고객센터
  • STEP 03. 점검 및 A/S

    접수 이후 순차적으로 검수 진행
    ※ 검수과정 약 2~3일 소요

  • STEP 04. 제품 출고

    외관상 파손이 없고 기기적 결함으로 판정된 부분만 교환 출고
    ※ 보증기간 이내 제품만 해당

증상에 따라 검수기간은 1주일 소요됩니다. 접수 및 검수 진행 후 A/S 처리 됩니다.

파손된 제품에 한해서는 A/S처리불가, 즉시교환 A/S 처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