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 서비스 처리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접수 | 입고 |
대원씨티에스 기술센터 방문 또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입고 진행 운영시간 : 평일 10시 ~ 17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서비스 의뢰서 작성 후 택배 접수 시 의뢰서 동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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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 외관검사 |
제품 별 담당 엔지니어 입고 제품의 상태 및 부품의 상태 확인 *제품 임의 개봉 및 훼손은 A/S 서비스 불가 |
기능검사 |
고객님께서 의뢰한 불량 증상을 접수 후 제품의 기능을 테스트 진행 증상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안내 추가 점검 기간 소요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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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 | 교환처리 |
점검 시 불량으로 판정될 경우 불량 유형 및 제품 아이템에 따라 A/S용 버퍼 또는 새제품 교환 택배 출고 건은 작성해주신 서비스 의뢰서 정보로 출고하며 알림을 통해 출고 및 택배 사 송장번호 안내 *점검 받으시는 제품 별 교환 절차 규정이 상이하실수 있으니 접수 전 제품 별 "상단 품질보증 참고" |
*AS 방문 전 제품 서비스 규정이 상이하므로 상단 "품질보증" 및 "고객지원 1:1 문의하기" 이용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장장치의 경우 데이터 복구 서비스 지원되지 않습니다 (Micron, WD, Sandisk)
*SanDisk USB, SD 등 메모리 제품은 방문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니 택배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Jabra 제품 점검 시 증상 확인 되실 경우 구매내역서 또는 영수증이 있으셔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자브라 고객센터" 접수 전 문의 바랍니다.
*파손된 제품에 한해서는 A/S처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