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불량화소 규정 안내 2009-06-29

첨부파일
조회수 5438
edf40wrjww2tbl_board_faq:contentsHtml
fiogf49gjkf0d

불량 화소 규정 안내

 

대원 및 BENQ LCD모니터는 크게 `무결점 모델`&`A급 모델`로 구별됩니다.

 

1. 무결점 제도 시행 모델 : 구입 후 한 달 이내 불량 화소 1개라도 있을 시 교환됩니다.(Zero Defect)

 

2. A급 모델 ( AURA 모델 ): 화소 불량 4 개 이상 교환이 가능하며(위치와 상관없습니다),  구입 후 한달 이내 교환됩니다.

 

(중앙1개 화소도 교환 대상에서 제외되며, 주변의 4개 화소 불량은 교환 대상이 됩니다.)

 

3. 비용 : 택배비의 경우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두컴,AURA 모델 ( 대한통운 이용 시 왕복 부담 )

 

*BENQ 모델 (벤큐 콜 센터1588-3866로 접수 후 안내에 따르시면 됩니다)

 

*구입시의 영수증이나 거래명세서, 카드전표 등을 제시해 주시면 됩니다.

 

*공휴일은 산정 일에서 제외됩니다.

 

*참고로, 교환제품에 간혹 또다시 불량 화소가 있다면, 이 경우에도 교환 받으신 날로부터 한달/2주일이 재적용 됩니다.

 

(, PANEL Scratch 있을 시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