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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벤큐및 두컴 모니터 A/S규정 안내 2009-06-29

첨부파일
조회수 8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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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애프터 서비스(이하 A/S)규정은 저희 " 대원컴퓨터 " 에서 판매한 BENQ 두컴 (AURA)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발생한 고장 문제를 A/S 하기 위해서입니다 .

 

1.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합니다.

첫째.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조사의 보증기간으로 적용 합니다. 무상수리기간의 확인이 불가능 시에는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을 적용 합니다.

l       제품보증서나 구입영수증(구매내역서),법정증빙 가능한 영수증 제출시

고객님의 구매 기준으로 1년을 적용 합니다.

l       법정증빙 이라고도 하는 것으로 국가 세무법 에서 인정하는 세금계산서 계산서 ,

 신용카드 매출전표 현금 영수증 해당 됩니다.

주의) 간의 영수증 제외 됩니다

l       위의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조일로부터 45일을 가산 하여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 합니다.

 

둘째. 중고 구입 품에 대해서는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불량 발생시 유상 처리되며 수리불가일

 경우에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보증기간 우선적용원칙

제품의 보증기간은 당사 규정과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 보증서의 기간이 상이할 경우에는

고객이 제시한 보증서(영수증 등) 의 내용을 우선으로 적용한다.

단 중고제품이나 개조제품,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당사 규정에 따라 처리 합니다.

★ 무상처리

무상 처리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문제 발생시

★ 유상처리

첫째 무상수리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된 품질,성능,기능상의 불량 및 고장

둘째 고객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셋째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성능,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넷째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다섯째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및 결함

여섯째 미정소모품이나 옵션제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 기술지원센터 운영 안내

-기술 상담 및 접수 서비스

-기술지원센터 02-2004-7780(ARS 안내 후 3 )

-평일 10:00~ 17:00 , (토요일 및 법적 공휴일은 휴무)

-방문 수리 및 택배 보낼 시 주소안내

서울 강서구 가양동 449-1 한일 물류창고 내 대원컴퓨터 기술지원센터 모니터팀 앞

A/S 처리절차 안내

당사의 모든 A/S는 내방 및 택배 서비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택배서비스를 제외한 직원의 출장서비스 및 퀵서비스

이용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계약된 택배회사를 이용해서 A/S를 신청 하실 경우 자세한 고장내용을 서면으로 작성해 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 합니다.

A/S 세부 절차

 

온라인,전화 접수 시

1. lcd.dwcom.co.kr 에 접속 a/s절차 확인 또는 기술지원센터(02-2004-7780( ARS 내선 3)

통화 후 제품자가진단 확인

2.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 시 고객A/S요청

3. 제품 송달(고객)

4. 제품 인수 및 증상 확인

5. 수리 진행 후 제품 반송

l       직접 기술지원센터 방문 시

1.      기술지원센터에서 방문 접수

2.      제품 증상 체크 및 확인

3.      수리 테스트 후 A/S 처리

4.      출고

택배를 이용한 A/S

1.      대한통운(1588-1255)로 연락하셔서 접수 하시면 택배직원이 방문 합니다.

2.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신 후에 (구매 당시 박스에 포장 하시거나 박스가 없을 시에는

운송 중 패널이 파손되지 않게 끔 직접 포장 준비해주셔야 픽업이 가능 하십니다.)

택배 직원에게 기술지원센터 주소

(서울 강서구 가양동 449-1 한일물류창고 내 대원컴퓨터 기술지원센터 모니터팀 앞 )

알려 주시면 됩니다.

3.      택배회사에서 포장을 해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을 해주셔야 하며,

전원케이블 및 기타 악세서리는 분리 하셔서 따로 고객님이 보관해 주시고 증상을

꼭 메모 하신 뒤 꼼꼼히 포장 후 택배직원에게 주시면 됩니다.

4.      택배비용안내 : 구입 후 1개월 이내 발생된 초기 불량 건에 대해서는 100% 당사가 부담

(단 대한통운 이용에만 해당) 하며 1개월 경과 후부터

반반부담 (대한통운 이용 구매자 선불 또는 타 택배 사 이용 선불) 입니다.

5.      제품 입고 증상체크 확인

6.      수리 테스트 후 고객님께 발송

l       택배 이용 시 A/S기간은 고객님께서 발송 후 받기까지 보통 3~4일이 소요되며,

기타 제품의 부품재고 없을 시 정확한 증상체크를 위할 때 시일이

조금 더 경과될 수 있습니다.

★ 제품 항목별 처리 규정 (BenQ 제품, 두컴 제품 모두 포함)

첫째 성능 및 기능상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구입 후 10일 이내는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제품을 입고 받아 제품의 증상과 상태를 확인하여 교환처리를 하며

10일 이후에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교환 또는 A/S처리를 합니다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스크래치 및 파손이 있을 시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둘째 무결점 제도를 시행 하는 모델을 구입하여 구입일자 혹은 제조 일을 기준으로 하여

1개월 이내에 제품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 을 첨부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 및

교체를 해 드립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스크래치 및 파손이 있을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타 A/S규정

교환 제품을 구입하고 7일 이내에 발생된 초기 불량 및 제품 하자 시 제품입고 후

 하자 여부를 확인하여 다른 제품으로 교환처리 한다.

반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발생된 반품 요청 시 제품입고 후

하자여부를 확인하여 구입처에 확인하여 반품 처리한다.

A/S제품 완료 통보 후 3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고객 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임의적으로 자동 폐기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