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원씨티에스입니다.
터틀비치 스텔스700 gen 2 ps버전의 복구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해당 작업은 STEALTH 700 GEN2 PS 헤드셋 제품에서만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명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났을 때 효과가 있는 작업입니다.
*헤드셋이 응답하지 않을 때
*LED 켜지지 않을 때
*헤드셋의 전원이 켜지지 않을 때
*블루투스로 연결 시 장치목록에 0.0 으로 표시 될 때
준비물
STEALTH 700 GEN2 PS 헤드셋
컴퓨터(컴퓨터 사용자 이름과 실행 경로 상에 한글이름이 없어야 합니다.)
제품 안에 들어있는 USB 충전 케이블
[주의사항]
*복구 파일을 이용한 작업은 오디오 허브의 작업 진행과 다릅니다.
*해당 파일 실행은 윈도우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중단하시면 안 됩니다.
1. STEALTH 700 GEN2 PS의 복구도구를 다운로드 해 주세요.
2. US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여 헤드셋을 컴퓨터에 연결해 주세요.
(트랜스미터 연결 금지. 헤드셋만 컴퓨터에 연결해 주세요.)
3. 다운로드 받으신 [Stealth700_PlayStation_Gen2_Recovery-v2.0.6.EXE] 파일을 더블클릭 하여 실행해 주세요.
4. 새 창이 나타납니다. 헤드셋이 USB를 통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예"를 클릭합니다.
5. Windows Defender 팝업에서 "액세스 허용"을 클릭합니다. (해당 창이 나타날 시에)
*복구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약 5분이 소요되며 진행됨에 따라 다른 창이 열리고 닫힙니다.
복구 프로세스 중에 나타나는 모든 팝업을 무시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헤드셋을 분리하지 마십시오.
6. "프로그래밍 완료"가 표시되면 프로세스가 완료된 것입니다. 헤드셋의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시작하십시오.
헤드셋을 분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7. Turtle Beach Audio Hub를 통해 헤드셋과 송신기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복구작업과 오디오 허브를 이용한 작업은 다른 작업입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으면 clicking and popping sounds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tealth 700P Gen2를 본체에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