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원CTS 시게이트 HDD 기술지원센터 입니다.
2010년 6월 1일부로 개인 USER가 직접 RMA진행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보유하신 제품을 RMA 교체 받기 위해서는 제품에 해당하는 총판(대원씨티에스 또는 피씨디렉트)에
RMA진행 대행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대원씨티에스나 피씨디렉트 제품 외에 예전 'G5'나 '이시스'에서 유통되었던 제품의 경우 대원이나
피씨디렉트 양쪽 아무데서나 RMA진행 대행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RMA요청시 아래 사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A/S센터 내방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서 접수
2. 택배 이용시 편도 비용이 부담 원칙
3. 저희 지정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외 택배, 우편,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고객님 선불 비용 부담.
4. A/S센터 내방 입고 후 택배로 받으시는 경우 선불 발송
5. 외관 파손 등 A/S불가 항목(홈페이지 품질보증 참조)에 해당되는 경우 RMA불가.
6.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기적 백업을 하시고, RMA진행 전에 백업이나 복구를 하셔야 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1577-7925 으로 전화 주시거나 홈페이지 Q&A에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답변이나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화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가능하면 Q&A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