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품질보증

품질보증 기간 및 서비스범위를 확인하세요.

품질 보증 안내

  • 1. 구매일 또는 시리얼 기준
  • 2. A/S 교체 제품은 RMA(Repair) 제품을 기본 원칙으로 진행 됩니다
  • 3. 초기불량은 구매일 기준으로 14일 이내 까지 유효 하며 배송비용은 대원씨티에스에서 부담합니다
  • 4. 구매자의 변심 및 임의변경 / 파손 / 정상 제품의 경우 초기불량 에 해당 되지 않습니다
  • 5. 초기불량 제품에 대한 “반품 및 환불” 은 구매처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6. 판매종료 수급차질 등으로 A/S 처리 기간은 지연(RMA최대 30일) 될 수 있습니다
  • 7. 판매종료 수급차질에 의해 고객님 제품이 대체 될 수 있으며 대체 제품은 자사 사정에 따라 등급 혹은 준하는 제품으로 A/S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8. 연락 부재 / 주소 미기재 / 연락처 오기재 / 기타 연락 또는 반송 불가능 시 미처리 기간 최대 3개월 보관 후 폐기 진행 됩니다
  • 9. 제품 불량 시 고객센터를 통해 방문/택배로 A/S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출장 A/S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 10. 대원씨티에스 유통 제품만 서비스 가능하며 해외구매/병행구매 제품은 A/S 및 기술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초기불량 반품시 최초 구매한 구성품이 포함 되어 있어야 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
어댑터 / 케이스 기타 악세서리 1년
메인보드 3년

서비스 안내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수리불가 안내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을 한경우
-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자사 제품 외 타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자사 제품 외 타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안내

  • - 제품 서비스는 방문 및 택배 접수 로만 진행 됩니다.
  • - 제품 서비스는 방문은 번호표 순서대로 택배는 도착 순서대로 처리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 A/S 받으실 제품을 제외한 CPU, 메모리 등의 다른 부품은 모두 분리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
  • - 서비스 받으실 제품 외 타 부품을 분리하지 않고 보내주신 부품에 대한 분실/파손 발생은 당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 - 무상 보증 기간이 남은 제품은 배송비용 편도 부담 입니다.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제품은 운송비용 전액 고객 부담 입니다.
  • - 택배 접수가 아닌 퀵서비스 또는 기타 방법 등으로 보내실 경우, 지출되는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전액 부담합니다.
  • -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견고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 - 대원씨티에스 제품이 아닌 해외구매제품, 타 유통사 제품, OEM 제품 등은 접수 후 바로 반송되며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