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기간 및 서비스범위를 확인하세요.
대원씨티에스가 판매한 제품에 대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AS서비스를 요하는 경우에 대해
최종 소비자에게 홈페이지상에 명시한 바와 같이 품질을 보증합니다.
(단, 타사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A/S의 책임이 없습니다.)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품목에 따라
차별적으로 적용됩니다.
품질 보증의 범위는 제품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내 번들로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품질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
A/S 접수 방법은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해야 하며
퀵서비스는 이용 할 수 없습니다.
CPU Pin(핀)이 구부러진 경우
CPU Pin(핀)이 빠진 경우
CPU Pin(핀)이 빠진 경우
임의로 개조 또는 납땜
또는 Pin(핀)이 떨어진 경우
올바르지 않은 포장에 의해
Pin(핀)이 구부러진 경우
Heatsink 제거 시 과도한
힘으로 부적절한 방법에 의해
Pin(핀) 또는 기판이 손상된 경우
CPU 제거시 도구 등의 사용으로
인한 파손의 경우
드라이버 및 송곳으로 분리
CPU Die(다이)면에
흠집이 있는 경우
CPU 기판 이에 있는
부품의 폭보다 2배 이상 길이로
Die(다이)가 파손된 경우
CPU 기판 두께의 50% 이상이
파손된 경우
CPU Pin(핀)에 열교환
접착물질이 과도하게 묻은 경우
CPU Pin(핀)에 열교환
접착물질이 과도하게 묻은 경우
Pad(패드)에 열교환
접착물질이 과도하게 묻은 경우
Pad(패드)에 열교환
접착물질이 과도하게 묻은 경우
CPU 표면이나 배면에
탄흔적이 있는 경우
CPU 표면이나 배면에
탄흔적이 있는 경우
CPU 기판 표면에 흠집으로 인해
기판 또는 히트 싱크에 표기된
Marking이 손상되거나 긁힌 경우
CPU 기판 표면에 어떠한 흠집이나
내부의 회로가 드러날 정도로
갈라진 틈이 있는 경우
외부 박스 패키지의 스티커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는 “Serial No:” 다음의 숫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티커 아래 시리얼 번호의 3번째 숫자부터 “생산연도” 입니다.
3,4번째 자리 생산년도 , 5,6번째 자리는 생산주차를 나타냅니다. (1년 = 52주)
예)182207 -> 시리얼을 아래 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07주차로 확인 되며 제품은 3년간 제한적 무상 보증 이 되므로 2025년 2월 7일 까지 입니다.
센터 입고 후 확인 가능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
---|---|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를 한경우
|
---|---|
-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제거 불가능)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그릴 손상 및 파손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한 누수 | |
- 봉인 씰 제거시 A/S 불가 |
분해 방지 씰 훼손시 AS불가
SN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저항 손상시 AS불가
골드핑거 손상시 AS 불가
PCB 동판 손상 AS불가
PCB 기판 손상
기판 손상시 AS불가
기판 부식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외부 박스 패키지의 스티커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는 “Serial No:” 다음의 숫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 하여 제품 시리얼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시 출력 되는 제조사 확인 가능 합니다.
시리얼 기준 생산연도 확인 안내
스티커 아래 시리얼 번호의 첫번째 문자가 “생산연도” 입니다.
첫번째 영문 A = 2010, B = 2011 , C = 2012 , D = 2013 등등 을 나타냅니다.
두번째 영문 또는 숫자는 “생산월” 로 A=10월 B=11월 C=12월 을 나타냅니다.
예) CAM0CS336085 -> 시리얼을 아래 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2012 A=10월 확인 되며 제품은 3년간 제한적 무상 보증 이 되므로 2015년 9월 까지 입니다.
유상 부품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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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내역 | 부품 비용 |
CPU SOCKET AM4 / AM5 | 35,000원 / 40,000원 |
VGA Slot | 25,000원 |
기타 부품 | 별도 안내 |
PCB 손상 | 수리 불가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
---|---|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을 한경우
|
---|---|
-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제거 불가능) |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제품 | 보증 기간 |
---|---|
(NVIDIA) RTX 4000 Series 이상 | 구매일 기준 3년 |
(ATI) RX 6000 Series 이상 |
외부 박스 패키지의 스티커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는 “Serial No:” 다음의 숫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 하여 제품 시리얼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시 출력 되는 제조사 확인 가능 합니다.
스티커 아래 시리얼 번호의 첫번째 문자가 “생산연도” 입니다.
첫번째 영문 K= 2019, L= 2020 , M= 2021 등등 을 나타냅니다.
두번째 영문 또는 숫자는 “생산월” 로 A=10월 B=11월 C=12월 을 나타냅니다.
예) M2YVYCS336085 -> 시리얼을 아래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M-2021 2=2월 확인 되며 제품은 3년간 제한적 무상 보증 이 되므로 2024년 2월 까지 입니다.
센터 입고 후 확인 가능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
---|---|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한경우
|
---|---|
-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그릴 손상 및 파손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한 누수 |
분해 방지 씰 훼손시 AS불가
SN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저항 손상시 AS불가
골드핑거 손상시 AS 불가
PCB 동판 손상 AS불가
PCB 기판 손상
기판 손상시 AS불가
기판 부식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서멀 그리스 재도포 규정
무상보증기간 내 제품 |
무상보증기간 내 제품
- 서멀 그리스는 ASUS 본사에서 지정된 공식 서멀 그리스로만 도포 진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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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멀 패드의 경우 손상된 부분만 패드 교체 진행됩니다. | |
- 당사에서 공식 수입한 제품 RTX4000 . RX6000 시리즈 이상의 제품만 대상이며 병행 수입 및 타사 수입 제품은 제외됩니다. | |
- 고객 임의로 재 도포 하신 경우 ASUS 규정에 따라 임의 분해 , 개조에 해당되어 서비스 불가 처리 됩니다. (분해방지 스티커 훼손 , VOID 씰 훼손의 경우) |
|
- TEST 진행 후 서멀구리스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재 도포 대상이며 정상 제품의 경우 반환 처리됩니다. (ASUS 공인 프로그램으로 테스트 진행) | |
- 그래픽카드 서멀구리스 재 도포 입고 시 개인당 최대 3개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PC방 업체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무상보증만료 제품 |
무상보증만료 제품
2024년 12월 2일 부터 무상보증 기간 만료제품도 유상으로 서멀 그리스 재 도포 지원됩니다. 비용 : 20,000원 서멀 그리스 및 패드 별도 판매 및 제공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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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 사항 |
※ 주의 사항
- 임의 개봉 및 개조 제품의 경우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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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멀 그리스 재 도포 서비스 외 기능불량 및 다른 문제로 인한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서멀그리스 재 도포 후 다른 성능,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성능,기능 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 |
- 서멀 그리스 재 도포 서비스 진행 후 온도가 동일하거나 더 낮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도 동일 및 낮아짐 없는 이유로 환불요청은 불가능 합니다.) | |
- 서멀그리스 유상 재 도포 후 서멀그리스 재 도포 서비스에 대해서만 3개월 내 1회에 한하여 재 보증이 가능합니다. | |
- 재 보증 시 봉인씰은 반드시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봉인씰이 훼손된 경우 3개월 재보증이 불가합니다. | |
※ 서멀 패드 교체를 희망하는 경우 별도 비용이 추가로 발생되며, 재고 유무에 따라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
※ 서멀 재 도포 유상 서비스를 택배로 신청하시는 고객은 하기의 동의서(서멀그리스 서비스 신청 및 동의서)를 출력 후 서명하여 동봉 후 보내 주시면 됩니다. 동의서 다운로드 |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이에 대한 증명을 위해 구매영수증을 확인합니다.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US 케이스 : 2년
A/S 접수 방법 : 첨부 파일 작성 → 카카오톡 친구 ID – DWCTS 및 distribution_AS@computer.co.kr 접수
첨부파일 다운로드무상서비스 적용 :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단 케이스 경우 파츠별 교환)
※ 유상 비용은 제품과 자재의 종류가 많은 관계로 게시판 및 카카오톡 (DWCTS) 을 이용 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불가 |
무상 보증 기간에 A/S 불가
-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
-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주의사항
케이스의 경우 부피가 큰 관계로 방문 및 택배 A/S 는 진행 하지 않습니다.
파손 및 손상 부위를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 후 접수 해주시면 해당 부품을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제품 | 보증 기간 |
---|---|
ROG-THOR Series series | 10년(OLED 3년) |
ROG-STRIX Series | 10년 |
TUF-GAMING Series | 6년 |
※ 초기불량 : 14일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불가 |
무상 보증 기간에 A/S 불가
-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
-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S 불가 예시
Intel i5 AMD Ryzen5 |
Intel i7 AMD Ryzen7 |
Intel i9 AMD Ryzen9 |
Intel HEDT AMD ThreadRipper |
|
---|---|---|---|---|
RTX 3090 | 750W | 750W | 850W | 1000W |
RTX 3080 | 750W | 750W | 850W | 850W |
RTX 3070 | 650W | 650W | 750W | 850W |
RTX 3060 Ti | 550W | 650W | 750W | 750W |
RTX 3060 12G | 550W | 550W | 650W | 750W |
Intel i5 AMD Ryzen5 |
Intel i7 AMD Ryzen7 |
Intel i9 AMD Ryzen9 |
Intel HEDT AMD ThreadRipper |
|
---|---|---|---|---|
RTX 2080 Ti | 650W | 750W | 750W | 850W |
RTX 2080 Super | 650W | 650W | 750W | 850W |
RTX 2080 | 650W | 650W | 750W | 850W |
RTX 2070 Super | 550W | 650W | 650W | 750W |
RTX 2070 | 550W | 550W | 650W | 750W |
RTX 2060 Super | 550W | 550W | 650W | 750W |
RTX 2060 | 550W | 550W | 650W | 750W |
GTX 1660 Ti | 450W | 450W | 550W | 650W |
GTX 1660 Super | 450W | 450W | 550W | 650W |
GTX 1660 | 450W | 450W | 550W | 650W |
GTX 1650 Super | 450W | 450W | 450W | 550W |
GTX 1650 | 450W | 450W | 450W | 550W |
Intel i5 AMD Ryzen5 |
Intel i7 AMD Ryzen7 |
Intel i9 AMD Ryzen9 |
Intel HEDT AMD ThreadRipper |
|
---|---|---|---|---|
RX 6900 XT | 750W | 850W | 1000W | 1000W |
RX 6800 XT | 750W | 750W | 850W | 1000W |
RX 6800 | 650W | 750W | 750W | 850W |
RX 6700 XT | 650W | 650W | 750W | 850W |
Intel i5 AMD Ryzen5 |
Intel i7 AMD Ryzen7 |
Intel i9 AMD Ryzen9 |
Intel HEDT AMD ThreadRipper |
|
---|---|---|---|---|
VEGA 64 (Liquid) | 1000W | 1000W | 1200W | 1200W |
VEGA 64 | 750W | 850W | 850W | 1000W |
VEGA 56 | 750W | 750W | 850W | 1000W |
RX 5700 XT | 650W | 750W | 750W | 850W |
RX 5700 | 650W | 650W | 750W | 850W |
RX 5600 XT | 550W | 550W | 650W | 750W |
RX 5500 XT | 550W | 550W | 650W | 750W |
RX 580 | 550W | 550W | 650W | 750W |
RX 570 | 450W | 450W | 550W | 650W |
RX 560 | 450W | 450W | 550W | 550W |
RX 550 | 450W | 450W | 450W | 550W |
제품 발송 시 주의 사항
제품 포장 시 운송 중에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 상태 불량으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와 상의 없이 제품을 보내시면 해당하는 부분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되오니 발송 전 꼭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제품 | 보증 기간 |
---|---|
ROG RYUJIN Series | 3년 |
ROG-STRIX Series | 3년 |
ROG STRIX Series / TUF GAMING Series |
5년 |
ROG STRIX LC II Series / ROG RYUJIN II Series |
6년 |
* 2018. 10 기준(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규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초기불량 : 14일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불가 |
무상 보증 기간에 A/S 불가
-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
-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S 불가 예시
제품 발송 시 주의 사항
제품 포장 시 운송 중에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 상태 불량으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와 상의 없이 제품을 보내시면 해당하는 부분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되오니 발송 전 꼭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이에 대한 증명을 위해 구매영수증을 확인합니다.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적용 :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유상 비용은 제품과 자재의 종류가 많은 관계로 게시판 및 카카오톡 (DWCTS) 을 이용 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불가 |
무상 보증 기간에 A/S 불가
-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
-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S 불가 예시
표면 파손
제품의 임의 분해
액체나 이물질 로 인한 기판손상
보증라벨 및 시리얼 손상
안테나 손상
어댑터 접촉부 손상
어댑터 케이블 손상
어댑터 외관 및 케이블 손상
USB 금속핀 이탈 혹은 파손발생시 부분수리가 불가하여 무상AS 처리에 제약이 발생
안테나 SMA 커넥터가 휘어진 상태도 부분수리 불가능 으로 무상AS 처리에 제약이 발생
안테나 SMA 커넥터가 이탈된 상태에도 부분수리가 불가하여 부분수리 불가능 으로 무상AS 처리에 제약이 발생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이에 대한 증명을 위해 구매영수증을 확인합니다.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적용 :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단 케이스 경우 파츠별 교환)
※ 주의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 AS입고시 악세사리를 제외한 제품만 입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제품이외 타사 제품 및 기타 부품 입 고시에 따른 분실,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 : 케이블 및 나사 등)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불가 |
무상 보증 기간에 A/S 불가
-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
-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제품 발송 시 주의 사항
제품 포장 시 운송 중에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 상태 불량으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와 상의 없이 제품을 보내시면 해당하는 부분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되오니 발송 전 꼭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1번 : 제품 년도
2번 : 월
5번 : 해당 제품의 총 워런티 개월 수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
---|---|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을 한경우
|
---|---|
-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 |
* 채굴제품의 경우 메인보드는 6개월 그래픽카드 3개월 제한적 보증 |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1번 : 제품 년도
2번 : 월
5번 : 해당 제품의 총 워런티 개월 수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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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을 한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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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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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커 시리얼 번호의 녹색 “생산연도” 주황색 "월" 입니다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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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을 한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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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제거 불가능) |
분해 방지 씰 훼손시 AS불가
SN 스티커 , KC인증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저항 손상시 AS불가
골드핑거 손상시 AS 불가
PCB 동판 손상 AS불가
PCB 기판 손상
기판 손상시 AS불가
기판 부식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제품 품질 보증 기간 은 제품에 표기된S/N (시리얼넘버)을 기준으로 제조일로부터 3년 또는 5년간 제한적 품질 보증 합니다.
BX500 / P8 (외장 SSD) Series : 3 년
MX500/ P Series : 5년
제조사가 보증한 총 쓰기 가능 용량(TBW) 이 초과 될 경우 A/S 기간 내 제품이라도 서비스가 불가 합니다. 아래 표(TBW) 참고
법적 증빙 자료 : 영수증은 세무법상에서 인정되는 전자세금계산서 와 계산서, 신용카드 매출전표 및 현금 영수증은 인정되나, 간이 영수증은 인정 되지 않습니다.
※소비자보호원의 권고에 따른 A/S 규정 준수
자사는 한국소비자원 의 지침에 따라 일부 A/S에 관한 내용을 변경하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소비자 보호원이 권고하는 제품의 의무무상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자사가 제공하는 총 3년 보증기간 중 1년은 소비자원의 권고에 따르며,
1년 이후 보증기간 남은 2년 이내는 자사의 고지 보증 규정에 따릅니다.
용량 | 부품번호 | TBW |
---|---|---|
240GB | CT240BX500SSD1 | 240GB-80TBW_ 5년 동안 43GB |
480GB | CT480BX500SSD1 | 480GB-120TBW_5년 동안 65GB |
1TB | CT1000BX500SSD1 | 1000GB-360TBW_5년 동안 195GB |
2TB | CT2000BX500SSD1 | 2000GB-720TBW_5년 동안 390GB |
용량 | 부품번호 | TBW |
---|---|---|
250GB | CT250MX500SSD1 | 250GB-100TBW_5년 동안 54GB |
500GB | CT500MX500SSD1 | 500GB-180TBW_ 5년 동안 98GB |
1TB | CT1000MX500SSD1 | 1TB-360TBW_5년 동안 197GB |
2TB | CT2000MX500SSD1 | 2TB-700TBW_5년 동안 383GB |
용량 | 부품번호 | TBW |
---|---|---|
250GB | CT250MX500SSD4 | 250GB-100TBW_5년 동안 54GB |
500GB | CT500MX500SSD4 | 500GB-180TBW_ 5년 동안 98GB |
1TB | CT1000MX500SSD4 | 1TB-360TBW_5년 동안 197GB |
용량 | 부품번호 | TBW |
---|---|---|
500GB | CT500P1SSD8 | 500GB-100TBW_5년간 매일 약54GB |
1TB | CT1000P1SSD8 | 1TB-200TBW_5년간 매일 약109GB |
2TB | CT2000P1SSD8 | 2TB-400TBW_5년간 매일 약219GB |
용량 | 부품번호 | TBW |
---|---|---|
250GB | CT250P2SSD8 | 250GB – 150TBW2 |
500GB | CT500P2SSD8 | 500GB – 150TBW, |
1TB | CT1000P2SSD8 | 1TB – 300TBW, |
2TB | CT2000P2SSD8 | 2TB – 600TBW, |
용량 | 부품번호 | TBW |
---|---|---|
250GB | CT250P5SSD8 | 250GB: 150TBW |
500GB | CT500P5SSD8 | 500GB: 300TBW |
1TB | CT1000P5SSD8 | 1TB: 600TBW |
2TB | CT2000P5SSD8 | 2TB: 1,200TBW |
품질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보증 A/S 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초기 불량이란 : 제품 초기 구입시 2 주일 안에 발생한 확실한 성능 및 기능상 불량 발생시 법정 국가 공휴일을 제외한, 14일 안에 초기 불량이 발생할 경우를 말합니다.
초기 불량의 처리 방법 :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거 대원씨티에스-Micron SSD 서비스 센터 에서 1:1 교환
초기불량 교환 및 반품 시 : 구매 시와 동일한 제품과 패키지 박스 및 부자재 등을, 모두 반납하여야 초기불량으로 인정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도 제품 개봉 전(조립 또는 설치 사용 이전) 제품 본래 가치가 훼손 이전 이여야 합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처리방법 | |
---|---|---|
소비자 과실 | 수명이 다하여 사용이 불가능 한 경우 | 서비스 불가 |
펌웨어 임의변경 인한 인식 불가 | 유상 20,000원 | |
연결(커넥터) 부분의 단선 또는 파손 | 서비스 불가 | |
이동 또는 낙하, 침수로 인한 손상 | 서비스 불가 | |
천재지변(지진/홍수/화재)로 인한 고장 | 서비스 불가 | |
외부 충격의 흔적 및 이로 인한 고장 | 서비스 불가 | |
정품 스티커 미 부착 | 서비스 불가 | |
분해 방지 라벨 훼손 및 삭제 | 서비스 불가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기타 실수로 인한 피해 | 서비스 불가 | |
잘못된 전원 연결로 인한 파손, 쇼트 | 서비스 불가 | |
제품의 개조, 변경, 분해하거나 무단으로 수리 | 서비스 불가 | |
제품 불량 | 1. SSD 인식 불가 | 제품교환 |
2. 특정 프로그램 실행 불가 현상(정상 설치 시) | 제품교환 | |
3. SSS가 블루스크린 발생에 대한 원인일 때 | 제품교환 | |
4. 기타 초기불량으로 판단 되었을 경우 | 제품교환 | |
5. SSD에 특정 프로그램 설치 불가의 경우 | 제품교환 |
제품 교환 서비스 안내 |
제품 교환 서비스 안내
1. 제품 수리가 가능한 경우 :→ 수리만 가능하며, 제품의 교체 및 환불 불가(무상) |
---|---|
2. 제품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 : → 동일 제품, 동일 용량으로 1:1 교체를 원칙으로 함(무상/리퍼 or 신품 교환) → 동일 제품이 없을 경우 동급의 대체 제품으로 교환(소비자 선택 불가) |
|
3. 대체 제품이 없는 경우 : → 본사를 통한 RMA 교체(소비자 선택 불가) → 동일 용량제품이 없을 경우 추가금 을 통한 상위제품 교체(차액청구) |
|
4. 환불에 따른 규정 : → 1년이내 발생한 불량으로 수리 및 RMA가 가능할 경우(환불불가) → 1년이내 본사의 제품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RMA가 불가한 경우(구입가 환불) → 1년이후 발생한 불량으로 인한 수리 및 RMA가 불가한 경우(감가상각 적용 후 환불) |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한 환불 처리 |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한 환불 처리
1. 제품 상 동일 부위 부품 고장으로 총 3회 수리 받았거나, 고장이 재발된 경우(4회째)
|
---|---|
2. 제품 상 여러 부위 부품 복합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거나, 고장이 재발된 경우(5회째) | |
3. 소비자가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했을 경우 | |
4. 부품보유 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할 수 없는 경우 | |
5.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할 수 없는 경우 | |
당사 A/S 규정상 정상적인 사용상태 에서 발생한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또는 특정 사유로 부득이 환불 처리 받아야 할 경우 감가상각 한 소정의 금액으로 지급함
|
제품 구입 및 사용 주의 사항 |
제품 구입 및 사용 주의 사항
1. 자사 공식유통 정품제품 에 대한 보증 및 기술지원을 실시하며,비정품 ( 해외 역수 , 병행수입, 개인수입 , 벌크 , 재생제품 )에 대해서는 기술지원 및 제품 보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
2. 자사에서는 데이터 복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복구 문의 및 의뢰 는 사설 데이터 복구 서비스 업체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
3. 이 보증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 하며, 해외 에서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 |
4. 자사가 권장하지 않는 OS ( 운영체제 ) 상의 설치 및 기술지원을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Micron AMD A/S 담당자 앞
연락처 : 1599-3999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 AMD / Micron 서비스센터
연락처 : 1599-3999
제품간의 호환성은 본인이 직접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외부 박스 패키지의 스티커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는 “Serial No:” 다음의 숫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리얼 번호의 17~18번째 문자가 “생산연도” 입니다.
17번째 3 등등 을 나타냅니다.
18번째 영문 또는 숫자는 “생산월 1~9 월 ” 로 A=10월 B=11월 C=12월 을 나타냅니다.
예)
N693407TIM35510C3B00000 -> N693 407T IM35 510C 3B00000
시리얼을 위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2023 B=11월 확인 되며 제품은 3년간 제한적 무상 보증 이 되므로 2026년 11월 까지 입니다.
센터 입고 후 확인 가능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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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를 한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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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그릴 손상 및 파손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한 누수 |
AS 불가 항목 예시 (봉인 씰 제거시 A/S 불가)
분해 방지 씰 훼손시 AS불가
SN 스티커 , KC인증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저항 손상시 AS불가
골드핑거 손상시 AS 불가
PCB 동판 손상 AS불가
PCB 기판 손상
기판 부식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무상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초기불량 :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구매관련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기준)
전원 아답터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A/S 및 품질보증스티커, 제조일자등의 스티커를 훼손하여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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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이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화재, 침수, 외형파손등) | |
- 보증기간이 종료된 OEM 제품 | |
- 임의의 다른 포장재로의 포장으로 운송 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 | |
- 택배A/S를 위해 제품박스는 반드시 보관하세요 |
SN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패널 파손
패널 찍힘
카카오톡 - 플러스 친구 검색 - dwcts
A/S접수는 당사 고객센터(1644-8440)로 접수 후 당사의 고객센터 방문과 택배를 이용한 제품서비스 의뢰를 원칙으로 합니다.
A/S접수, 서비스진행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당사 홈페이지등을 통해 사전에 알려 드립니다.
시리얼 확인 방법
ex) 24FR01O2201A00001 27FC01G2201A00001
빨간색 부분 년도 월 (2201 -> 22년1월)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외부 박스 패키지의 스티커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는 “Serial No:” 다음의 숫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N : 알파벳 뒤 숫자 4자리 연도월
예)ADG2105555444 -> 시리얼을 아래 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1- 2021년 05--5월 = 2021년 5월 제품
센터 입고 후 확인 가능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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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를 한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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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
분해 방지 씰 훼손시 AS불가
SN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저항 손상시 AS불가
골드핑거 손상시 AS 불가
PCB 동판 손상 AS불가
PCB 기판 손상
기판 손상시 AS불가
기판 부식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외부 박스 패키지의 스티커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는 “Serial No:” 다음의 숫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N : 알파벳 뒤 숫자 4자리 연도월
예)ADG2105555444 -> 시리얼을 아래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1- 2021년 05--5월 = 2021년 5월 제품
2021년 5월 제품으로 확인 되며 제품은 3년간 제한적 무상보증이 되므로 2024년 05월 까지 입니다.
센터 입고 후 확인 가능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제한적 유상 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 만료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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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 한 경우 | |
-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 시 발생 한 손상 및 파손 | |
- 기타 외부 장착 및 접속 기기 등으로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 |
- 조립 및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수리불가 안내 |
수리불가 안내
- 개인 / 업체 를 통한 임의 수리 / 변경 / 개조 를 한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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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 (화제/침수/낙뢰) 의 충격 등으로 제품 자체가 손상된 경우 | |
- 하드웨어 개조 혹은 오버클럭킨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일 경우 | |
- 기판파손 / 제품 탐 / 부식 으로 수리 불가능 한 경우 | |
- 무상 보증 기간 만료 상태 에서 재고 및 부품이 없는 경우 | |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 | |
- 해당 메인보드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제거 불가능)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그릴 손상 및 파손 | |
- 수냉 제품 경우 호수 및 라디에이터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한 누수 | |
- 봉인 씰 제거시 A/S 불가 |
분해 방지 씰 훼손시 AS불가
SN 스티커 훼손시 AS불가
저항 손상시 AS불가
골드핑거 손상시 AS 불가
PCB 동판 손상 AS불가
PCB 기판 손상
기판 손상시 AS불가
기판 부식
PC 본체 또는 해당 제품 외 제품이 장착 된 경우 서비스 불가 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PC본체 또는 보드 이외 제품이 장착 된 상태로 입고 시 해당 제품 및 장착 제품이 파손 및 분실 될 경우
제품 배상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대원씨티에스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규정 안내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제품 이외 의 물질적 손해 / 정신적 손해에 대한 보상 또는 변상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대원씨티에스 A/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에 대해서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전화번호 : 1599-3999
모델별 워런티 조회
※ 초기 불량 : 14일
무상서비스 적용 :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 AS입고시 악세사리를 제외한 제품만 입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 제품이외 타사 제품 및 기타 부품입고시에 따른 분실,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 케이블및 나사 등)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불가 |
무상 보증 기간에 A/S 불가
-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파손)가 발생한 경우 | |
-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
-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마우스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헤드셋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 Elo 시리즈는 헤드밴드 안쪽 QR코드 하단
- Syn Pro Air 시리즈 경우 왼쪽 이어컵 (Ear Cup : 아주 약간의 힘으로 떼어낼 수 있음)
센스 아이모 (Sense Aimo ) 마우스 패드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 제품 패키지에 시리얼 번호와 제품의 파트 넘버 확인 가능
- 제품 뒷면의 일루미네이션 컨트롤 패널에서 확인 가능
제품 발송 시 주의 사항
제품 포장 시 운송 중에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 상태 불량으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와 상의 없이 제품을 보내시면 해당하는 부분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되오니 발송 전 꼭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를 이용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 사 이용 시 수취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불 타 택배는 이용 가능 합니다.
구입한 날 기준 제한적 보증 : 제품 구매 증빙 자료 기준 (간이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 불가)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은 경우 : 제품 공장 출고일 기준 제한 보증 (제품군에 따라 보증기간 상이)
※주의 : 제품 단종으로 수입원 서비스 불가시 수입원 서비스는 되지 않으며 남은 보증기간에 대해서 WD RMA 센터에서 리퍼로 제한 보증됩니다.
제품 | 보증 기간 |
---|---|
DeskTop HDD | 2년 (보증 스티커 기준, 2016.10의 경우 2018.09 까지 제한 보증) |
Purple HDD | 3년 |
WD SSD (Green,Blue(2D)) |
3년 |
WD SSD (Blue(3D),Black) |
5년 |
WD 외장하드 (My passport, My passort Ultra) |
2년 (전체 3년중 2년은 수입원 제한보증, 나머지 1년은 RMA센터(02-703-6550)에서 리퍼 제한 보증 |
WD 외장하드 (Element) |
2년 |
※2018. 10 기준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규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WD 보증정책 바로가기모델 | WD Green 3D NAND & SanDisk plu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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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WDS120G2G0A | WDS240G2G0A | WDS480G2G0A | WDS100T2G0A | |
용량 | 120GB | 240GB | 480GB | 1TB | |
TBW | 40 | 80 | 80 | 80 |
모델 | WD Blue 3D NAND & SanDisk ultr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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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WDS250G2B0A | WDS500G2B0A | WDS100T2B0A | WDS200T2B0A | WDS400T2B0A |
용량 | 250GB | 500GB | 1TB | 2TB | 4TB |
TBW | 100 | 200 | 400 | 500 | 600 |
모델 | WD Blue SN550 NVMe | ||||
---|---|---|---|---|---|
제품명 | WDS250G2B0C | WDS500G2B0C | WDS100T2B0C | WDS200T2B0C | |
용량 | 250GB | 500GB | 1TB | 2TB | |
TBW | 150 | 300 | 600 | 900 |
모델 | WD Black SN750 NV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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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WDS250G3X0C | WDS500G3X0C | WDS100T3X0C | WDS200T3X0C | WDS400T3X0C |
용량 | 250GB | 500GB | 1TB | 2TB | 4TB |
TBW | 200 | 300 | 600 | 1,200 | 2,400 |
모델 | WD Black SN850 NV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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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WDS500G1X0E | WDS100T1X0E | WDS200T1X0E | ||
용량 | 500GB | 1TB | 2TB | ||
TBW | 300 | 600 | 1,200 |
제품별 TBW 초과 시 보증이 불가하며 AS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당사의 보증 규정은 제조사인 WD의 보증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 됩니다.
서비스 불가 안내 |
서비스 불가 안내
제품의 원형이 보존 되지 않는 경우
위 예시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았다고 판단되는 경우, A/S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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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D 외장 드라이브는 완제품 일체형이므로 내장 드라이브만 꺼내 A/S 받을 수 없습니다. | |
WD 외장 드라이브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 흔적이 있는 경우 | |
WD 외장 드라이브에 물리적 충격으로 외부 케이스 등이 파손된 경우 |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직접 방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A/S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처리 될 수 있으니, 택배를 이용할 경우 파손에
주의하여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박스 포장 하시고,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택배 교환 안내 | 방문 교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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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중 파손이 없도록 포장 해 주시고, 박스 안에 돌려 받으실 분전화번호, 주소, 성함, 고장증상 간략히 적어서 동봉 발송 바랍니다. |
업무 시간 중 아래 주소로 방문 접수 바랍니다.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주) WD 교환센터
연락처 : 1800-0604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주) WD 교환센터
연락처 : 1800-0604
구입한 날 기준 제한적 보증 : 제품 구매 증빙 자료 기준 (간이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 불가)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은 경우 : 제품 공장 출고일 기준 제한 보증 (제품군에 따라 보증기간 상이)
당사의 보증 규정은 제조사인 SanDisk의 보증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 됩니다.
서비스 불가 안내 |
서비스 불가 안내
제품의 원형이 보존 되지 않는 경우
위 예시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았다고 판단되는 경우, A/S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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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직접 방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A/S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처리 될 수 있으니, 택배를 이용할 경우 파손에 주의하여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박스 포장 하시고,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택배 교환 안내 | 방문 교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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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중 파손이 없도록 포장 해 주시고, 박스 안에 돌려 받으실 분전화번호, 주소, 성함, 고장증상 간략히 적어서 동봉 발송 바랍니다. |
업무 시간 중 아래 주소로 방문 접수 바랍니다.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주) SanDisk 교환센터
연락처 : 1800-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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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 보증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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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Disk SSD X 시리즈 SanDisk SSD Ultra 시리즈 |
5년 (Z400s 예외 5년 적용) |
SanDisk SSD Z 시리즈 SanDisk SSD PLUS 시리즈 |
3년 |
구입한 날 기준 제한적 보증 : 제품 구매 증빙 자료 기준 (간이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 불가)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은 경우 : 교환서비스 지원 불가합니다.
당사의 보증 규정은 제조사인 SanDisk의 보증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 됩니다.
서비스 불가 안내 |
서비스 불가 안내
제품의 원형이 보존 되지 않는 경우
위 예시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았다고 판단되는 경우, A/S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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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Disk 외장 드라이브는 완제품 일체형이므로 내장 SSD만 꺼내 A/S 받을 수 없습니다. | |
SanDisk 외장 드라이브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 흔적이 있는 경우 | |
SanDisk 외장 드라이브에 물리적 충격으로 외부 케이스 등이 파손된 경우 |
모델 | SanDisk ISSD Ultra 3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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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 250GB | 500GB | 1TB | 2TB | 4TB |
제품명 | SDSSDH3-250G | SDSSDH3-500G | SDSSDH3-1T00 | SDSSDH3-2T00 | SDSSDH3-4T00 |
NVMe | SDSSDH3N-250G | SDSSDH3N-500G | SDSSDH3N-1T00 | SDSSDH3N-2T00 | SDSSDH3N-4T00 |
TBW | 100 | 200 | 400 | 500 | 600 |
제품별 TBW 초과 시 보증이 불가하며 AS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택배만을 이용하여 A/S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왕복 소비자 부담입니다.
당사는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처리 될 수 있으니, 택배를 이용할 경우 파손에
주의하여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박스 포장 하시고,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도로명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주) Sandisk 교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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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원CTS 입니다. 당사의 Jabra 제품이 2023년 8월 1일부로 A/S 서비스는 ㈜제이케이인터내셔널 으로 이관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대표번호 | 1661-4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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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제이케이인터내셔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