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제품 구매후 박스 훼손 방지 (A/S시 필요함) 2009-07-22

첨부파일
조회수 5896
edf40wrjww2tbl_board_faq:contentsHtml
fiogf49gjkf0d

 

제품 구매후 박스 훼손 방지 (A/S시 필요함)
제품 구매후 박스는 제품 교환 또는 A/S 발생시 꼭 필요합니다.

분실 / 훼손을 하시면 추후 A/S시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박스 요청하시는 고객은 저희 대원 에서 판매는 안하며 다른 곳에서 별도 구매를 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꼭 잘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포장시 원래 제품의 박스포장이 아닐시에 각 택배사에서 접수를 받아 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택배사의 제품 운송중 파손에 대한 면책을 지기 위함이므로

 

되도록이면 제품 박스및 박스안의 보호패드를 챙겨 두시어 차 후 A/S 진행시에 박스에 넣어 저희 고객

 

지원 센터로 택배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택배 발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FAQ를 참조 하시거나 콜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