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 |
제품 구매후 박스는 제품 교환 또는 A/S 발생시 꼭 필요합니다.
분실 / 훼손을 하시면 추후 A/S시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박스 요청하시는 고객은 저희 대원 에서 판매는 안하며 다른 곳에서 별도 구매를 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꼭 잘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포장시 원래 제품의 박스포장이 아닐시에 각 택배사에서 접수를 받아 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택배사의 제품 운송중 파손에 대한 면책을 지기 위함이므로
되도록이면 제품 박스및 박스안의 보호패드를 챙겨 두시어 차 후 A/S 진행시에 박스에 넣어 저희 고객
지원 센터로 택배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택배 발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FAQ를 참조 하시거나 콜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