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A/S 절차안내
A/S 센터안내
품질보증
고객지원
A/S 입출고조회
서비스센터
내방 서비스 절차
택배 서비스 절차
내방 센터 안내
택배 센터 안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카카오톡 문의
통합자료실
정품조회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A/S 절차안내
내방 서비스 절차
택배 서비스 절차
A/S 센터안내
내방 센터 안내
택배 센터 안내
품질보증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카카오톡 문의
통합자료실
정품조회
A/S 입출고조회
대원씨티에스 회사소개
대원씨티에스
서비스센터
EN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카카오톡 문의
통합 자료실
고객지원
A/S 절차안내
A/S 센터안내
품질보증
고객지원
A/S 입출고조회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통합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Jabra] 택배비용 문의
2020-04-01
첨부파일
조회수
3139
택배비는 상호간의 원칙입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선불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반송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발송 시, 선불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단, 구매 14일이전이면 초기불량건으로 판매처에 발송 부탁드립니다.
목록
이전글
[Jabra] 충전케이스에서 완충 시, 몇 번 사용이 가능한가요?
다음글
[Jabra] 구매내역 및 영수증 발송문의
A/S 입출고 조회
카톡상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