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

[Jabra] 자브라 보증기간이 궁금합니다. 2020-04-01

첨부파일
조회수 2401
◈ 보증기간안내

  ◆ 보증기간 내, 보증조건에 해당 경우 무상 A/S 제공
  ◆ 무상 A/S 조건
       ◇ 정상적 사용 중 제품 결함/불량 경우 
       ◇ 단순 변심, 배터리 방전, 취급 부주의 파손은 무상 A/S 대상 아님
       ◇ 고객은 정상적 국내 수입품, 구매 날자를 확인 할 수 있는 구매 증빙 제출 
       ◇ 상세 무상보증 조건 및 제품별 보증기간은 아래 링크 참조
  ◆ 무상 A/S는 불량품 접수 후, 대체품으로 교환
  ◆ 단종제품에 대한 무상 A/S 기간은 최초 구매일 기준부터 12 개월

※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참조
https://www.jabra.co.kr/footerpages/warranty-and-service-consu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