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대원씨티에스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본사건물로 기술지원센터 이전/통합 2011-01-18

첨부파일
조회수 2673

IT유통업계 1위 대원CTS(www.dwcts.co.kr / 대표: 정명천)는 지난 1 17,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기술지원센터를 본사 건물 지하1층으로 이전/통합했다. 이전을 통해 AS 품목들의 접수처를 하나로 합쳐 고객 혼란으로 인한 불편을 줄이고 본사와 센터와의 업무효율성을 높이게 되었다고 대원CTS 담당자는 설명했다.

 

 

이번 이전/통합을 통해 그 동안 현장접수와 택배접수가 달랐던 씨게이트 하드디스크 AS 접수를 용산 센터에서 모두 받는다. 벤큐와 자사 DWCOM 모니터의 A/S 현장접수는 용산센터로 바뀌며 택배접수는 예전과 같이 가양동에서 받는다. MSI 메인보드와 AMD CPU, 파워컬러 그래픽카드의 현장접수와 택배접수는 변함 없이 용산센터로 하면 된다.

 

기술지원센터 이전과 함께 고객상담 전화번호도 조금 달라졌다. 씨게이트 하드디스크와 LCD 모니터에 대한 상담은 1577-7925로 바뀌었으며, 나머지 MSI 메인보드와 AMD CPU 그리고 파워컬러 그래픽카드 상담은 지금까지 써온 02-701-7790 그대로다.

 

이전한 기술지원센터의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 52-2번지 삼원빌딩 지하1층 대원CTS 기술지원센터이다. 택배 AS접수를 착불(도착지 비용지불)로 할 때의 지정택배사는 대한통운택배이며, 다른 택배사로 보내면 인수되지 않고 반송 처리된다.

 

대원CTS 홍보담당자는 업무 효율성을 위해 옮기게 되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추가한 것은 상담시간이 긴 제품군과 짧은 제품군으로 나누어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의 통화성공지연시간을 줄이기 위한 방안이다.”라고 설명했다.

 

대원CTS 기술지원센터 이용에 대한 문의는 1577-7925로 하면 된다.

 

<표> A/S접수처 안내 및 안내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