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안내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CPU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CPU 분리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
    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택배 포장 후 지정택배(CJ대한통운)를
    통하여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AMD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접수 후 TEST 점검 A/S 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 상 , 제품 입고 후 A/S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AMD A/S 담당자 앞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예약전화 : 1588-1255)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SSD 하드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SSD 하드 분리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
    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택배 포장 후 지정택배(CJ대한통운)를
    통하여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MICRON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외관 검사 후 TEST 및 A/S 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 상 , 제품 입고 후 A/S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 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Micron A/S 담당자 앞 | TEL : 1599-3999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예약전화 : 1588-1255)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불량제품 포장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
    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택배 포장 후 지정택배(CJ대한통운)를
    통하여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Luming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접수 후 TEST 점검 및 수리 AS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 상 , 제품 입고 후 A/S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원효로3가) 지하1층 대원씨티에스 기술지원센터 Luming A/S 담당자 앞 | TEL : 1599-3999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예약전화 : 1588-1255)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보내실 때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내장 SSD / 하드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SSD 하드 분리

    (단, 외장 HDD, 외장 SSD 는 제외 / 케이스 분해 시 서비스불가)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파손 없도록 보충제로 감싼 후 택배 포장해서 선불로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WD/SanDisk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외관 검사 후 TEST 및 교환 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교환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상 , 제품 입고 후 교환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되며 입고하신 제품은 공장에 전달되어 폐기되므로 반환되지 않는 점 유의바랍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 WD교환센터 | TEL : 1800-0604

반송사유
  • 1. 접수 불가 제품은 장기 보관이 불가하기 때문에 미 개봉 상태로 즉시 반송 처리됩니다.
  • 2. 미 개봉 상태로 반송 처리 되므로 동봉된 메모도 확인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주의사항

  • 보내실 때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임의로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됩니다.)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 훼손시 서비스 지원 불가
  •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의 DATA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USB, SD Card 등 메모리 제품

    A/S 받을 메모리 제품의 보증스티커 및 구매 영수증 확인

    (대원씨티에스 보증스티커 제품에 한해서 보증기간 중 교환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및
    구매영수증 사본 동봉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파손 없도록 보충제로 감싼 후 택배 포장해서 선불로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WD/SanDisk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외관 검사 후 TEST 및 교환 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교환 완료 후 제품 택배 착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상 , 제품 입고 후 교환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되며 입고하신 제품은 공장에 전달되어 폐기되므로 반환되지 않는 점 유의바랍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 SanDisk 교환센터 | TEL : 1800-0604

반송사유
  • 1. 접수 불가 제품은 장기 보관이 불가하기 때문에 미 개봉 상태로 즉시 반송 처리됩니다.
  • 2. 미 개봉 상태로 반송 처리 되므로 동봉된 메모도 확인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주의사항

  • 보내실 때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임의로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됩니다.)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왕복 소비자 부담입니다.
  •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 훼손 시 서비스 지원 불가
  •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의 DATA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타 택배사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 됩니다.

택배 서비스 처리 절차

  • STEP 01. 내장 SSD / 하드 분리

    PC본체에서 A/S 받을 SSD 하드 분리

    (단, 외장 SSD 는 제외/케이스 분해 시 서비스 불가)

  • STEP 02. 고객 정보 및 증상 메모

    고객정보(성함, 연락처, 받으실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외장SSD의 경우 구매영수증 사본을 꼭 동봉 바랍니다.

  • STEP 03. 택배 포장 및 발송

    파손 없도록 보충제로 감싼 후 택배 포장해서 선불로 제품 발송

  • STEP 04. 제품 입고 확인

    대원씨티에스-WD/SanDisk 기술지원센터 제품 입고 확인

  • STEP 05. 점검 및 A/S

    제품 외관 검사 후 TEST 및 교환 처리

  • STEP 06. 제품 출고

    교환 완료 후 제품 출고

불량 증상 확인 후 제품 교환 처리

택배 서비스 특성상 , 제품 입고 후 교환 처리 완료 까지 약 2~3일 정도 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 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소멸되며 입고하신 제품은 공장에 전달되어 폐기되므로 반환되지 않는 점 유의바랍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사항

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 SanDisk 교환센터 | TEL : 1800-0604

반송사유
  • 1. 접수 불가 제품은 장기 보관이 불가하기 때문에 미 개봉 상태로 즉시 반송 처리됩니다.
  • 2. 미 개봉 상태로 반송 처리 되므로 동봉된 메모도 확인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주의사항

  • 보내실 때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임의로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됩니다.)
  •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 훼손 시 서비스 지원 불가
  •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의 DATA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